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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 처리방침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GS칼텍스 노동조합 홈페이지 이용약관(이하 “이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GS칼텍스 노동조합(이하 “회사”라 합니다)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의 권리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동의” 단추를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약관에 정하는 이외의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1조 회원의 정의] 회원이란 회가사 회원으로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일반 개인으로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의 회원 가입양식을 작성하고 ‘ID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사람을 말합니다.

[제2조 서비스 가입의 성립] 서비스 가입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용자의 가입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한 경우, 병원은 회원 ID와 기타 병원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가입할 때 입력한 ID는 변경할 수 없으므로, 한 사람에게 오직 한 개의 ID가 발급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가입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않습니다.
*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 다.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3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가 필요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의 사용료] 서비스는 회원으로 등록한 모든 사람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서비스 탈퇴, 재가입 및 이용 제한

[제1조 서비스 탈퇴] 회원이 서비스의 탈퇴를 원하면 탈퇴처리가 됩니다. 탈퇴 여부는 기존의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 입니다.

[제2조 서비스 재가입] 재가입시는 기존의 회원정보가 모두 소멸되어 남아있지 않으므로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모두 재 기입 해주셔야 합니다.

[제3조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 라.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 바.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 사.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 아. 기타 관련 법령이나 병원이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4장 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

[제1조 서비스] 서비스 되어진 내용은 개인 신상정보를 삭제한 다음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 학술활동, 책 출판, CD-ROM 저작활동

제5장 의무

[제1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제2조 회원 정보 보안의 의무]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의 신분 확인이 가능한 정보를 회원 혹은 사용자의 사전허락 없이는 제3자에게 팔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게시판, Q&A 등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에 개인 신분 확인이 가능한 정보가 자발적으로 공개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공개된 정보가 제3자에 의해 수집되고, 연관되어지며, 사용될 수 있으며 제3자로부터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제3자의 그러한 행위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병원이 통제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한 회원 정보의 발견 가능성에 대해 아무런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사용의 편의를 위하여 쿠키를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키란 다시 방문하는 사용자를 파악하고 그 사용자의 계속된 접속과 개인화된 서비스 제공을 돕기 위해 웹 사이트가 사용하는 작은 텍스트 파일입니다. 일반적으로 쿠키는 쿠키를 부여한 사이트 밖에서는 의미가 없는 유일한 번호를 사용자에게 부여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쿠키는 사용자의 시스템 내부로 침입하지 않으며 사용자의 파일에 위험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 혹은 사용자가 쿠키를 사용한 정보수집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웹 브라우저에서 쿠키를 받아들일 지 여부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쿠키의 사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6장 분쟁조정

본 이용약관에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문제에 관한 분쟁은 최대한 쌍방합의에 의해 해결하도록 한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